2009년 8월 14일 금요일

필통 27회 뉴스레터 필통 첫번째 번개가 열립니다.

필통넷 첫번째 번개가 열립니다! 톡톡에 '@필통'을 써서 소원을 말해보세요.

무더운 여름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. 이 더위의 터널을 조금씩 빠져나가는 느낌이 드는 만큼, 아쉬운 여름 방학의 끝이 다가오네요. 필통넷에서 '여름 톡톡 캠프'에 이어, 필통넷 회원들의 얼굴을 볼 수 있는 모임을 마련했습니다.

[필통넷 번개 2009년 8월 23일(일) 오후 4시-, @필통 '소원을 말해봐~♪'
→ 출처:  club.filltong.net [보기]

※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.

 

필통넷 회원들을 만날 수 있는 번개가 열립니다. '여름 톡톡 캠프'를 하면서 "필통넷에 이렇게 다양한 사람들이 있었어?"하고 조금 놀라지는 않으셨나요? 이 여름이 가기 전에, 필통넷 회원들의 얼굴을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합니다.

 

필통넷 회원들이 가지고 있는 무궁무진한 생각과 자원들을 나누면 어떻게 될까요? 필통넷이라는 작은 동네가 가지고 있는 네트워크의 힘을 확인해보고 싶지 않으세요?

 

⊙ 일시: 2009년 8월 23일(일요일) 저녁 4시-8시
⊙ 장소: 합정동 벼레별씨카페 (오시는 길)

참가비 (※ 여러분들이 내신 참가비는 맛있는 저녁식사 비용을 보조합니다.)

 - 난 현재 수입이 없어요: 3000원
 - 난 조금이라도 벌이가 있지요: 5000원

 ※ 장소 크기 때문에 참가인원에 제한이 있습니다. 신청을 서둘러 주세요!

 

1. 프로그램

 

□ 필통 회원들의 페차쿠차

 : 필통넷에 있는 '록빠' 클럽은 무엇을 하는 곳인지, '코딩도장'은 어떤 곳인지 궁금하지 않으세요? 회원들의 자기/활동 소개를 이미지와 함께 재미난 이야기로 풀어드립니다.

□ 맛있는 저녁식사와 공연

 : 사회적기업 오가니제이션 요리에서 준비한 맛있는 저녁식사가, 푸짐하게 준비됩니다.

 

□ @필통 "소원을 말해봐~♪"

 : 다 읽은 책, 갈 수 없게 된 공연 티켓, 잘 쓰지 않는 기타, 듣지 않는 CD... 매우 쓸모있지만 자신에게는 필요없어진 물건이 있지 않나요? 필통 회원들과 교환하세요. 필요한 물건, 도움을 올리셔도 됩니다.

 

2. 참가신청

 

톡톡에 #번개 를 달아서 참가 의사를 밝히는 글을 남겨주세요.

 

3. 발표신청

 

필통넷 회원들에게 특별한 자기 소개를 하고 싶거나, 활동을 소개하고 싶은 분들 계시죠? 마찬가지로 톡톡에 #번개 를 달아서 발표 신청하는 글을 남겨주세요. 너무 수줍어 하지 마시고, 2-3분 정도 짧은 시간 동안 필통넷 회원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니 놓치지 마시길!

 

4. 사전준비

 

나눌 수 있는 것들을 톡톡에 올려주세요. 필통 회원들이 서로서로 소원을 들어주는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서, 자신이 기부할 수 있는 물건/혹은 도움을 필통넷 톡톡에 올려주세요. 글을 올리실 때 #선물을 달아주세요.

 

필통넷 첫번째 번개에서 많은 분들을 '직접' 뵐 수 있기를~ 그런 흐믓한 자리가 되기를 바래요!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 

⊙문의: yamchegong@gmail.com, woonjjang@gmail.com

 

※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.

 

[읽고 싶다] 이벤트가 3주 남았습니다.
→ 출처:  club.filltong.net [보기]

여름방학 특집 상상리뷰 이벤트 [읽고 싶다!]가 벌써 6주가 지났습니다. 지금까지 모두 12분이 [읽고 싶다!]를 통해 책을 받으셨어요. 홍조님과 이인님, 뮤진님, 동건님 등은 벌써 책을 다 읽으신 것 같아요. 그림자님은 <해석에 반대한다>의 책 두께에 다소 당황하신 듯 해요.  [상상리뷰-읽고 싶다!] 이벤트 앞으로 3주 남았습니다. 이 이벤트 소식을 처음 접한 분, 그동안 꾸준히 응모하셨지만 쭈-욱 떨어지셨던 분들, 모두 용기를 내서 다시 도전해보아요!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