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년 10월 17일 토요일

해 주고 싶은 선물 - 누군가에게 나의 24시간을 선물한다.

A picture clock of someone holding the current time up for all 1440 minutes in a day.


@순시네 의 블로그에서 보고 알게 된 것. 굿 포스팅

보자마자 누군가에게 선물을 해 주고 싶었다.

그 선물은 작게는 24시간을 일분씩 쪼개서 1440장의 사진으로 이루어진 하루짜리 시게를 선물해 주고 싶었다.

예쁜 전자 액자를 산다.

거기에 매 시간과 매 분을 정성스럽고 재밌게 표시한 나의 시간 사진을 적는다.

아이디어가 없으면 저 윗 사이트의 사진들을 따라해도 좋다.

누군가에게 나의 24시간을 선물한다.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